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박주미 실물 쌩얼도 그냥 후덜덜하다

by 대감 요리사 2017. 12. 1.

박주미 실물 쌩얼도 그냥 후덜덜하다


박주미 진짜 몇년생인줄 알고나들 이씅?ㅋㅋㅋㅋ


진짜 핵 놀라니까 검색하지 말길...ㅋㅋ


물론 포스팅 마지막에 공개한다 






핵 우아함과 미모로 관리잘된 여자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박주미 ㅋㅋㅋ 







박주미 실물 돋는 사진들 ㅋㅋㅋ 진짜 길거리 걸어도 화보의 그녀 





진짜 안꾸며도 이리 이쁜데..





꾸며 놓으면 진짜 여신이다...ㅠㅠㅠㅠ


진짜 




나이란 숫자임을 증명하고 있는 그녀 ㅋㅋㅋ 


쌩얼 자신감 ㅋㅋㅋ 그녀의 이유있는 자신감 ㅋㅋ 







후덜덜하지 않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