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랩몬스터 아이큐 148 머리도 좋네 RM

by 대감 요리사 2017. 12. 3.

랩몬스터 아이큐 148 머리도 좋네 RM



랩몬스터는 실력파 래퍼로 사랑받고 있죠 ㅎㅎ

워낙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보니

RM의 인지도 또한 세계를 향하고 있습니다 





터프한 느낌이 팍팍 나고 남성미가 넘치기는 하지만 






표정천재 답게 범접하기 어려운 표정을 자랑하기도 하죠 으허..대박 ㅋㅋ 



보조개가 살며시 드러날때면 참 매력지수가 업업!! 되는.. 




이목구비가 워낙 좋다보니 어떤 표정도 멋집니다 



입을 쫘악~~ 찢으면서 웃을때는 다 쓰러짖죠 ㅎㅎ 





과감하게 바뀌는 머리색 ㅋㅋㅋ 





남성미 넘치다가도 소년미 넘치는 표정을 할때면 정말 매력 포텐 터집니다..


아이큐 148이라니 뭘해도 성공했을...ㅎㅎㅎ


될놈될이란 말이 떠오릅니다 






방탄소년단의 RM 실물 보고 싶어지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