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효리네 민박 시즌2 신청방법 홈페이지 벌서 난리남

by 대감 요리사 2017. 12. 9.

효리네 민박 시즌2 신청방법 홈페이지 벌서 난리남





JTBC 예능의 한 획을 그은 효리네 민박 ㅎㅎ

효리네 민박 2 시즌2가 확정되면서 벌써부터 난리네요


방송출연의 기회가 되기도 하고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직접 볼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죠


살면서 얼마 안되는 경험일 것이기에 

한때 홈페이지가 마비가 될정도로 반응이 뜨거운데요.


신청자 선정하는 것도 엄청 일이겠네요 ㅎㅎ 







제주도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에서 민박이라니 정말 꿈만 같네요 ㅎㅎ 








시즌1과 비슷한 방식일거 같기는 하지만 시즌2에는 뭔가 또 다른 모습이 있을지 기대가 벌써 되네요

효리네민박2 아무래도 제주도 그 자체가 주는 매력이 이미 충분하고 컨텐츠도 좋고! 


그리고 일단 그냥 보고 있다보면 시청자도 함께 힐링되는 포인트들이 많더라구요^^ 







우와~~ 효리네 민박2 시즌 확정되고 벌써부터 

신청자들이 어마어마해요~~ 


선정되려면 그래도 사연이 좋아야겠죠? 






효리네민박 2 신청방법은 기존 홈페이지가 아닌

시즌2 티져 페이지에서 해야하더라구요~~ 


아래 들어가보시면 신청 받네요 ㅎㅎ 






http://tv.jtbc.joins.com/teaser/pr1001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