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브라보마이라이프 도지원 나이따윈 숫자일뿐

by 대감 요리사 2017. 12. 2.

브라보마이라이프 도지원 나이따윈 숫자일뿐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성숙미로 인해 매력이 더 높아지거나

더 세련되어지는 배우들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중 단연 도지원..ㅎㅎㅎ 







요즘 브라보마이라이프 완전 인기죠 ㅎㅎ


연정훈씨가 주말에 강한거 같습니다..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들의 깜찍한 셀카 찍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한컷에 다 잡히고 있긴 했겠죠 ?ㅎㅎ 





곱슬 머리에 옷을 저렇게 입어도 도지원의 외모를 깍기란 쉽지 않네요 ㅋㅋㅋ

그냥 귀부인 역할 해야할듯..여 ㅋㅋ 








나이따위는..개나 줘버려!! 요 라고 하는듯한 도지원 







브라보마이라이프 ㅋㅋ 도지원 나날이 기대가 되네요 ㅋㅋ 드라마보는 재미 깨알 재미 ㅋㅋ 






도지원 씨의 활약 앞으로도 기대할라구용...ㅎㅎㅎ 아 이러다 입덕할거 같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