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남자

요즘뜨고있는게임 다같이돌자 주사위의신

by 대감 요리사 2015. 11. 2.

 요즘뜨고있는게임 다같이돌자 주사위의신

 

 

얼마전 플레이스토어를 보니 주사위의신 이라는 게임이 인기더라구요

모두의 마블 이후에 부루마블 스러운 게임이 나온거 같아서

가뜩이나 요즘 부르마블 하고 싶었는데 잘됐거니~ 하면서 다운 받았죠 ㅎㅎ

 

요즘은 대부분 쿠폰입력하는게 있고

공용으로 쓸수 있는게 있더라구요

설정에서 쿠폰 입력해서

 

GAMEOFDICE

라고 넣으면 빠방한 초반 상품을 받을수가 있더군요

 

역시 게임하기전에! 현질하기전에 검색부터 하는게 좋네요 ㅋㅋ

 

 

 

 

 

주말에 신나게 하다가 다시 평일이 되니까

한판하기도 힘든 직장인이기는 하지만~

 

큰욕심 안부리고 정말 즐기기위한 게임을 해보려고 해요

 

그래도 아직현질을 안해도 되긴하더라구요

출첵이나~ 미션만 잘해도 좋은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어요^^

 

 

 

 

 

게임을 하다보면 조이를 얻을수가 있는데

조이몰에서 캐릭터나 스킬 카드 좋은것도 얻을수가 있더라구요

 

 

 

 

 

 

조이몰만 잘이용해도 한정이라든지 좋은 스킬카드도 얻을수 있을거 같아요

 

 

 

 

보상들이 많은편이라 뭐만 해도 우편함에 많이 와있네요

 

 

 

 

 

그래피도 좋고 일러도 좋은편이라서 할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근데 역시 어떤 게임이든 캐릭터빨 주사위빨은 중요한지~

5성짜리는 쉽게 구하기 어렵더라구요 ㅠ힝..

 

 

 

 

 

오늘의 미션으로 골드를 구해서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그래도 4성짜리 까지는 얻을만 하더라구요 ㅎgㅎ

 

 

 

기존 부루마블 시리즈와는 차별 점들이 나름 있어서

잼있는 요소들이 많아요

 

특히 스킬카드라는 개념은 좀 특이한거 같습니다^^

 

 

 

조각뽑기를 통해 조각들을 모아서

주사위를 만들수가 있어요~

 

현재는 3성짜리 까지 나와있는데 나중에는 오성짜리도 나오겠죠 ㅎㅎ

 

 

 

 

 

주사위 강화가 나름 후덜덜한 가격이라서..

 

암튼 컨텐츠 많은거는 좋은거 같습니다^^

 

 

 

 

조각뽑기 같은거는 기본적으로 보석질..

역시 현질을 해야 좋은거를 얻을수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30개씩 지르다보면 그래도 주사위 좋아지고

빨 좋아진 만큼 플레이에도 확실히 유리해지긴 하는거 같아요

 

 

 

솔직히 현질하고 싶은 충동이 엄청 들고 있기는 하지만 참고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