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남자

마비노기듀얼 지옥의바퀴 맛좀 보거라

by 대감 요리사 2015. 12. 24.

 

 

비쥬얼이 상당히 무쉉웡 보이는 컨셉의 카드입니다

 

진짜 이런 몬스터가 있다고 하면

왠지 생명도 없을거 같은데 말입니다

 

상대하기는 어려울거 같네요

 

뭔가 로봇 병기 같은 느낌이고

대량생산이 가능할거만 같은 느낌..

 

 

 

 

 

일단 상당히 팀킬하는 느낌의 .... 카드입니다 ㅋㅋ

 

굳이 이거 안스는게 더 나을거 같은..

 

 

 

 

 

점점 강해진다는 점에서 시험적으로 연습게임에는 쓸만할거 같지만..

 

막상은 덱에 넣을리 없을 카드..

 

그래서 그런지 똥값이다 ㅎㅎㅎ

 

 

 

 

필요자원도 상당히 드는 이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에 성공할 용자가 있을지는 모르겠다만..ㅎㅎ

 

뭐 암튼 잼있는 카드임에는 틀림이 없을듯하다

 

 

 

 

지옥의 맛을 볼테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