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남자

마비노기듀얼 쿠폰 선물코드 골드나눠드림

by 대감 요리사 2015. 9. 30.

 마비노기듀얼 쿠폰 선물코드 골드나눠드림

 

요즘 제가 즐겨라하고 있는 마.듀! 입니다..

 

제일 열심히 하는 모바일게임인지라

프리미엄 회원으로 매달 꾸준히

돈슨에 돈을 바쳐드리고 있지요 ㅎㅎ

 

그래도 회원권 끊어서 하니까

무의미한 결제는 안하고 있고

 

매달 짭짤한 선물도 받고 좋은거 같네요^^

 

요즘은 재미난 콜라보레이션도 하고 있어서

부스터 찟찢 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또 재밌는 콜라보레이션도 했으면 좋겠네요

 

 

지금 시즌에서는 딱히...

 

한두번 지르고 더이상 지름은 없어요..

 

뭔가 탐나는 그런 콜라보를 기대합니다 ㅋㅋ

 

 

 

 

 

암튼 잡설은 그만하고..

 

 

선물코드 드리려구요 자그마치

골드가 2000냥이네요

 

선착순 10분에게 드리는거니까

알아서 스피드하게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혹여 10분 이후의 분들은

안타깝지만 또 다음에 생기면 공유하도록 할께요^^

 

 

 

 

 

선물교환기에서 10월7일까지 유효하다고 하네요~!! 굿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