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상하이! 책 <상하이로 가출하기>

by 대감 요리사 2017. 1. 12.

 

 

상하이! <상하이로 가출하기>입니다~

저는 여행이라는 것을 좋아하게 된게 얼마 되지 않았어요! 원래는~

여행같은 경우가 오히려 되게 귀찮고 뭣하러 저런 고생을 하나 싶었었는데요

저번에 한번 못이기는 척 친구와 해외여행을 잠시 갔다왔는데

그때 기억이 너무 좋게 남아있어서 그런가 정말 여행에 대한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래서 요즘 가까운 곳 부터 가자고 생각하고~

막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이번 겨울방학에 다녀올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렇게 찾아가 알아낸 곳이 바로 상하이었는데요!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곳들을 가볼 수 있고 적당한 금액으로 잘 놀고 올 수 있다고 해서~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손꼽은 곳이랍니다!ㅎㅎ

그래서 이렇게 책을 사서 보게 되었는데요!ㅎㅎ 여행서적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지만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다른 작품들보다도 좀 더~

현실적인 팁을 많이 주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보았어요! 또한 이 작품은 상하이에 대한~

다양한 동네들과 이야기들을 아주 재미있게 들려주고 있어서 좋았는데요!

딱딱한 여행서적이 아닌 조금 친구같이 편안한 여행서적의 느낌에

가까워서 그런가 저는 아주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ㅎㅎ

무엇보다 필요한 것들은 다 넣어져있는데 지도같은 것도 아주 착실하게

종류별로 다 담겨잇어서 아주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더라고요!

 

 

상하이로 가출하기 (2016)
국내도서
저자 : 이진석,컨트리뷰터
출판 : 내일투어 2016.11.11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