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스마트폰? 책 <우리가 스마트폰 속으로 빠져드는 이유>

by 대감 요리사 2017. 1. 14.

 

 

스마트폰? <우리가 스마트폰 속으로 빠져드는 이유>입니다~

정말 저는 스마트폰 중독인거 같아요...한시도 잘 안내려 놓는 것 같거든요!

심지어는 컴퓨터나 이런것도 별로인거 같아요! 요즘은 스마트한 핸드폰이

모든것을 해결해주니까 말이에요! 정말 어찌나 많은것들이 그 안에 들어있는지!!

저는 볼때마다 정말 대단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그러면서 안좋은 것도 분명 존재한다고 생각이 들어요ㅠㅠㅠ

특히나 요즘들어서 자극적인 행위를 인터넷 상에서 많이 하는 분들도 있고

또 그것을 좋다고 보는 분들도 계시고 하는 것을 보면 아, 이건 아닌데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거든요...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있는데요~

사실 그냥 잊고 있었던 이야기들이나, 생각하지 않고 있었던 부분들을

이 작품은 전체적으로 일깨워주는 것 같아서 좋았답니다!ㅎㅎㅎ

특히나 제가 스마트폰을 엄청나게 좋게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 점에 대해서도~

이 작품은 반격을 나서는데요! 보면서 참, 그래 내가 너무 중독이 되어있었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보면서 약간 정말 세상이 많이 변했구나 싶으면서

좀 이상한 기분도 들면서 말이에요! 여러므로 참 안타까운 것 같기도 했답니다!

이미 발전은 되었고, 그것을 즐기기 위해서는 적당한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스마트폰 속으로 빠져드는 이유
국내도서
저자 : 김현정
출판 : 팜파스 2016.11.15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