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공부가 재밌어요~ 책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by 대감 요리사 2017. 1. 15.

 

 

공부가 재밌어요~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입니다~

요즘은 정말 무언가를 배우고 싶은 욕구는 하늘을 찌를듯 올라가는데~

배우고 난 이후에 그것을 노력으로 바꾸어가면서 터득하는 과정에선

귀찮음이 승리를 하게 되면서 계속 미루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어학계열이 가장 심한데요. 공부를 해야하는데 그게 어찌나 힘들고 짜증나던지!

공부를 재미있어하면서 할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을 스스로에게 매번 하게 되더라고요!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제목에서도 말해주고 있지만 공부가 스트레스로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ㅎㅎ

청소년들이 많이 읽는 작품이지만 성인 분들도 읽으면 참 좋은 작품 같았어요!

어떻게 공부를 하게 되면 재미를 느끼면서 할 수 있는지!

이 작품에서는 아주 세세하게 알려주고 있어서 좋았답니다!ㅎㅎ

사실 책이 많은 도움을 주는것은 맞지만 그것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건

어디까지나 자신의 의지라는 점을 스스로 우선 일깨워야 하는 것 같아요!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정말 이 작품을 보면서 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그로 인해 제 스스로의 태도가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된 작품이거든요!ㅎㅎ

작품을 읽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스스로를 바꿀 수 있는

그런 계기가 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국내도서
저자 : 박성혁
출판 : 다산3.0 2015.02.02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