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집의 조경, 책 주택 조경 디자인

by 대감 요리사 2017. 3. 21.

 

 

집의 조경, <주택 조경 디자인>입니다~

주변에 조경쪽에 관심이 많은신 분이 있어서 함께 있다보니까~

저도 그런쪽에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 분 같은 경우에는 진지하게 공부를 해서 배우시는거고~

저 같은 경우에는 그런 것은 아니거든요!^^ 저는 이렇게 책으로 그냥~

취미삼아 보고 있는 중이에요!ㅎㅎ

 

 

 

한번쯤은 꿈꿔볼만한 다양한 정성이 담긴 조경들이 나와있는데요!

사실 보면서 어? 이건 나도 언젠가 해낼 수 있을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것들도 몇개가 있었어요!ㅎㅎ

 

물론 조경 자체가 이루어질려면 그런 집을 사야하겠지만 말이에요!

이 작품은 우선 되게 다양한 조경들이 있는 집들을 소개를 해주면서

저도 보면서 되게 이해가 잘 되도록 자료들이 잘 정리가 되어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소나무를 되게 멋있게 생각하고 좋아해서 그런가~

강화 큰소나무집을 보고 진짜 한눈에 반했는데요!ㅎㅎ

손자들을 위한 정원이라고 하면서 되어있는데 진짜 잘되어있는 집이더라고요!

그냥 한 편의 그림 벽화를 보는 기분이기도 했답니다!ㅎㅎ

조경이라는게 저는 한번도 깊게 생각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보니까 되게~ 체계적이고 계산적인 것이더라고요!ㅎㅎ

되게 멋스러운 분야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름다고 예쁘게~

집 자체를 그림처럼 만들어주는거니까 말이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