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쇼미더머니 개근상 부산래퍼 볼매남 정상수

by 대감 요리사 2017. 3. 28.

쇼미더머니 개근상 부산래퍼 볼매남 정상수 

 

 

 

쇼미더머니에서 최종우승의 가능성이 확연히 떨어지기는 하지만

 

없으면 서운하고 은근히 볼수록 매력돋는 래퍼가 있으니 바로 정상수 입니다 ㅎㅎ

 

초반에는 다소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으나

 

요즘은 귀에 쏙쏙박히는 랩 실력과 연륜이 돋보이는거 같네요 ㅎㅎ 

 

 

 

 

 

 

뭔가 어디가 어떻게 좋다? 라기 보다는

 

그냥 마음이 가는 부산을 대표하는 래퍼 정상수 입니다 ㅋㅋㅋ 

 

확실히 개성이 있어서 이쪽 분야에서는 나름 성공한거 같네요  

 

 

 

 

 

 

 

 

 

쇼미더머니6에도 나올거죠? 정상수씨? ㅎㅎㅎㅎ

 

왠지 이제 없으면 안될 존재가 되어버린 정상수

 

 

 

 

 

 

 

왠지 밥한끼, 술한잔 하고 싶은 정감있는 래퍼 정상수

 

정상수의 곡 명사수랑 부산을 대표해 등등

 

듣다보면 좋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아날로그 감성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