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집밥백선생3 백종원의 대량 라면 맛있게 끓이기 매운 짬뽕라면 도전!

by 대감 요리사 2017. 3. 29.

 

집밥백선생3 백종원의 대량 라면 맛있게 끓이기 매운 짬뽕라면 도전!

 

 

 

그냥 보기만 할뿐인데 요리 실력이 느는 느낌 ㅋㅋ

집밥백선생 입니다 ㅎㅎㅎ

 

요즘 집밥백선생3는 더 알차다는 느낌이 많이드는데요.

얼마전에도 백종원 꿀팁 따라하니까

요리할때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특히 라면같은 요리는 쉽지만 은근히 어려울때가 있는데

요령만 잘 터득하면 어디가서 요리 못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긴 하죠 ㅎㅎ

 

라면이야 워낙 다들 좋아하니 말이에요 ㅎㅎ

 

 

 

 

 

 

대량 라면끓일때 스프 미리 빼놓는게 별거 아닌듯하긴 한데

은근히 꿀팁이기는하네요 ㅎㅎㅎ 세심한 요리의 꿀팁 ㅎㅎ

 

 

 

 

 

 

 

 

짬뽕라면 낼때는 정말 좀 신세계? 더라구요 ㅎㅎㅎ

별거 아닌듯하면서 알아두니까 엄청 도움되는 정보 

 

 

 

 

 

역시 암튼 경력과 노하우가 무시못하는거 같습니다.

요리의 대가 백선생의 집밥 퍼레이드는 계속 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