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김과장 사이다 명장면 역시 남궁민

by 대감 요리사 2017. 3. 30.

 

김과장 사이다 명장면 역시 남궁민

 

 

 

 

요즘 진심 매회마다 제대로 시청자들의 속을 뚫어주는 사이다 드라마 김과장ㅋㅋㅋ

 

남궁민씨가 요즘은 어디든 나오면 일단 대박이네요 ..

 

노래싸움 승부도 진짜 남궁민이 크게 한몫한건데

나날이 물오르는 배우 입니다 ㅋㅋ

 

 

 

 

 

 

 

저는 남궁민의 특유 표정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뭔가 익살스러우면서 잘생김 뭍어나오면서...

 

얄밉기도 하고..

 

 

 

 

 

표정 장난아닙니다 ㅋㅋㅋㅋ

 

 

 

 

 

 

 

역대급 사이다였다고 정말 평이 많은데요~

 

요즘 진짜 김과장은 챙겨보는 맛이 있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