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한끼줍쇼에 출연한 혜리 실물이 이뻐 텔레비전이 이뻐?

by 대감 요리사 2017. 3. 30.

한끼줍쇼에 출연한 혜리 실물이 이뻐 텔레비전이 이뻐?

 

 

 

요즘 다시 예능에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는 혜리 ㅋㅋ

 

걸스데이 컴백하니까 넘나 좋네요...

 

역시 걸그룹은 걸스데이지..!!!!

 

저는 특히 혜리가 자주 나오니까 넘나 좋네요..택시도 나오고!! 히잇...

 

 

 

 

 

 

 

딱히 이쁜 누나에 관심 안가질거 같은 쿨한 태권동자의 등장!!ㅋㅋ

 

 

 

 

 

 

 

 

남자들의 로망인 혜리 앞에서 당찬 그의 모습 ㅋㅋ

 

 

 

 

 

 

 

 

 

당연히 혜리누나 앞에서 부끄부끄 모드 작렬이기는 하지만.

 

 

 

 

 

 

 

실물이 이쁘냐는 말에 그의 대답은? ㅋㅋㅋ

 

대굴욕의 쌍문동 딸...혜리..ㅠㅠ

 

담에는 나한테 물어봐죠!! 제발...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