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마이리틀텔레비젼 레전드 하이퍼리얼리즘 주호민 작가

by 대감 요리사 2017. 3. 29.

 

마이리틀텔레비젼 레전드 하이퍼리얼리즘 주호민 작가

 

 

 

요즘 하이퍼리얼리즘이 상당히 이슈죠

 

가상과 현실의 경계에 미묘한 삶의 고찰이랄까요 ㅎㅎ

 

 

 

 

 

진지한건가..? 하고 보다가 완전 빵터졌네요 ㅋㅋㅋ

 

역시 작가들이라 그런지 재치가 넘쳐요

 

 

 

 

 

 

 

뭔가 엄청 진지한 느낌으로 시작이 되었는데..

 

 

 

 

 

먼가 진짜 회춘하기 시작하는 주호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엄청 귀요미가 되가고 있는...

 

후덜덜...이거 정말 꼭 영상으로 보셔야하는 장면입니다 ㅋㅋㅋ

아 하도 웃어서 정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