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비정상회담 각국의 성공하기 힘든 레드오션 한국 치킨집

by 대감 요리사 2017. 3. 28.

비정상회담 각국의 성공하기 힘든 레드오션 한국 치킨집

 

 

 

레드오션이라는게 때로는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기도 하는데

그건 바로 우리나라 치킨을 예로 들자면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는 점이죠 ㅎㅎ

 

뭐 항상 모든 것들이 양날의 검이기도 하지만

 

레드오션 하면 일단 경쟁이 치열하고 성공하기 어려운 시장을 끝하곤 합니다.

 

 

 

 

 

 

 

비정상회담에서 각국에서 성공하기 힘든 레드오션에 대한

주제로 토론을 펼쳤네요 ㅎㅎㅎ

 

 

 

 

 

 

멕스코는 이렇게나 비만인구가 많을줄이야..ㅎㅎㅎㅎ

 

바로 떠오르는게 다이어트 보조제 사업이지만 ㅎㅎ

 

어쩌면 또 뭐..그러려니 할수도 있겠네요

 

저희나라는 워낙 몸매나 이런게 중요하지만 말이죠

 

 

 

 

 

 

한국 이야기가 나올때 공감가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견인차 부분은 다들 고개를 끄덕끄덕

 

 

 

 

 

평상시에 그렇게 위험하게 견인차들이 경쟁하면서 가던데

여기도 엄청 레드오션이군요...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