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슈퍼맨이돌아왔다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너무 귀여워

by 대감 요리사 2017. 4. 3.

 

 

슈퍼맨이돌아왔다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너무 귀여워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사람들 보면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다던데

정말 그런게 나름 공감을 할수있는게

외국 아기들 보면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같이 생긴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뭐 하나하나 따져보면 당연히 다른데 느낌이랄까..느낌적인 느낌..

 

 

 

 

 

 

 

 

샘해밍턴도 어릴때는 엄청 귀엽던데 ㅎㅎ

 

요즘에는 육아모드라서 그런지 쌤~ 보기가 슈돌 외에는 어렵네요 ㅎㅎ

 

 

 

 

 

왠지 나중에 이유식모델해도 될거 같은 윌리엄 ㅎㅎ

아무래도 광고한편 찍어야 할거 같네요

 

이미 하고 있거나 섭외 들어오고 있겠죠? ㅎㅎ

 

 

 

 

 

 

 

 

확실히 발육이 우리나라 아기들하고 차이가 나긴하는거 같네요

 

왠지 생긴건 금방 걸어다닐거 같은데 한참 분유먹을 시기..ㅎㅎ

 

윌리엄 건강하게 자라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