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남자

아키에이지 어느초보의 일지

by 대감 요리사 2014. 12. 29.

 

 

 

내가 종종 하는 아키에이지...

 

누구랑도 제대로 어울리지 못하고 퀘만 홀로 하는중이다.

 

근데 딱히 파티를 하지 않아도 지금은 퀘만 해도 벅찬게 사실이다.

 

 

 

 

 

 

그래픽이나 자유도 같은것들은 정말 최고 인듯

 

마음먹고 제대로 하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다..ㅠㅠㅠ

 

 

 

 

 

 

 

이 스샷은 내가 처음 사망했을 때 이다 ㅋㅋㅋ

 

사망이라고 하니 뭔가 뉘앙스가 묘하군 ;ㅅ;ㅇ

 

 

 

 

 

 

 

참 뭐랄까 영화같은 게임이라고 할수있다.

 

 

 

 

 

까르띠옹...?ㅎㅎㅎㅎ 중간 중간 개그 센스도 있는듯여 ㅎㅎㅎ

 

 

 

 

 

 

마치 보스몹으로 보이는 몬스터 들도 종종 보이곤 하는데

 

사실 별거 아닌 애들도 많다 ㅎ

 

 

 

 

 

 

 

오오미...땅벌레 ㅋㅋㅋ 포스 보소!! +_+

 

 

 

 

 

 

 

하나하나 배우면서 해가고 있는데

 

딱히 게임회사가 돈 벌만한 컨텐츠는 아직까진 못보고 있다.

 

 

 

 

뭐랄까...

 

내가 왜 게임회사 돈벌이 걱정하냐면

 

그래도 돈을 벌어야 재투자가 되고

 

퀄리티도 더 좋아진다는 생각 때문에서다.

 

 

 

 

 

상단의 장물을 내놓는게 더 좋을텐데..말이지.라고 하는 바람띠 상단원 행수 자히르..'ㅅ'!

 

 

 

 

 

 

야생 얼룩말을 잡아서 마유를 얻어달라고 하는 맘브!

 

 

 

 

 

 

 

퀘스트가 비교적 잼있는 것들이 많다.

 

부인 인듯 할매아닌 부인 같은 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