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정말 다양한 케이크, 책<코펜하겐 케이크>

by 대감 요리사 2017. 10. 2.




정말 다양한 케이크, <코펜하겐 케이크>입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입맛이 변한다고들 하잖아요! 저는 솔직히

입맛이 변한다기 보다는 취향이 변한다는 말이 더 맞는 말인거 같아요!ㅎㅎ



입맛의 경우에는 음식에 대한 취향이 변화하는것일테고~

저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취향이 변화하고 있다는것을 느끼고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음식의 맛도 많이 변하긴 했지만 저는 책에서 그런걸 많이 느껴요!

예전에는 소설책을 정말 좋아했어요! 감성적인 일본 소설 말이에요!


그러다가 약간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는 비문학 계열을 좋아하다가~



요즘에는 이렇게 음식 소개를 해주는거라던가, 뭔가 배울 수 있는 체험 서적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랍니다!ㅎㅎ 이 작품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작품인데요!ㅎㅎ 어떻게 케이크를 만드는지에 대한

기본 지식과 더불어 만드는 과정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지만 저는 솔직히

그것보다도 이 작품이 가지고 있는 최대의 매력은 정말 다양한 케익들을


너무 재미있고 멋스럽게 잘 설명을 해주고 있다는 점이에요!ㅎㅎ



보면서 저는 정말 와 ,대박이다 이건 진짜! 라고 하면서 보는 것들이 많았는데요!

주로 치즈 케이크에서 그랬던거 같아요ㅠㅠ 레몬 패선프루트 치즈 케이크를 보면서

정말 입에서 침이 싹 고이더라고요!





댓글